하루2009. 8. 21. 02:07

   
                              정말 치.마는 언제 먹어도 맛잇어요. 잘먹었어용!!!!!!!!!!!!!!!!!!!!!!!!!!!!!!!!!!!!!!!!!!!!!!!!!!!!!!
                         

                                                " 건식아 이것좀 먹어봐 "


      " 네 , 형님. 아 ... 근데 ..... 진짜 배 터질꺼 같은데요. " 오빠 배불러 보였는데 노탱오빠께서 자꾸 먹어보라고 ㅋㅋㅋㅋㅋ 
    치.마 격파후 저건 뭐지. 속풀이하시려고 시뻘건 국물있는걸 바로 또 드시더라구여. 이렇게 먹었으니 라이딩ㄱㄱ
     한솥 좋아요 사랑해요.
            

 * 오늘 인천대공원 라이딩........... 음 대 박 험난했어요. 그래도 즐거웠어요. 내친구 이다와 고3 그친구 처음이였는데 무사고
    여서 다행이였구여. 현아엉니와 엉니자장구도 봐서 좋았어요 . 다음 라이딩땐 꼭 함께해요.엉니!♥   
    오늘 라이딩포스팅은 호수오빠가 하시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