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2009. 8. 21. 13:22

픽시헛 언니들 !!!!!!!!!!!!!!!!!!!!!!!
언니들 모두 한분도 빠짐없이 언제쯤 모일수 있을까여. 각자 하시는일이 있으셔서 바쁘신거 한구도 알아여 으허어어어엉
같은 인천에 살아도 이렇게 한번에 모일수 없는 넓은땅 인천이 미워요! 으허어엉 그래도그래도 엉니들! 시간한번 내주시면
안될까요. 개강하기전에 하고싶은게 있어요. Fg2에 인천 픽시헛 매력언니들을 알리고싶어여. 제가 티스토리 초대장을 미역언니께 받았는데 올릴만한 이야기가 없어서 아직까지 못올리고있거든여 .. 저녁 선선할때 다같이 모여서 즐거운 시간 가져봐용!

그리고 소라언니! 언니 전화번호 한구가 좀 알고싶은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주실꺼죵?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