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렸어2009. 9. 27. 03:08

                     
                         부지런한 픽시헛! 3.57 갔더니 문이 닫혀있더군요. 픽시헛 도착 5분후 사장님 바로 오셧어용!
                        오늘 허브를 바꾸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진지하게 여자 경륜선수를 해보라고 ... 한구는 철인!

 
          샵에서 사진은 호수오빠담당. 그리고 우린 맛있게 밥을 먹고 반포로 달려갔죠. 이때까지만 해도 다 서있었는데.. 

 
                         이렇게 한분한분 앉으시더니


                  누워서 주무시고 신발을 벗고 앉아계시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만오빠의 셀카 타~~~~~~~~~~~~~~~~~~~~~~~~~~~~~~~~~~~~~~~~~~~~~~~임!
                                내가 맨날 늙었다고 놀리는데 솔직히 오빠얼굴 어디봐서 20대 후반이야 .. 흑


                                                                       노탱오빠의 오늘하루. 
   3.75자리잡고 영상통화 → 식사 후 전화 → 한구괴롭히고 전화 → 머나먼 반포라이딩 → 도착해서 계속 전화 → 그리고 풀잠 


                                                 오빠 많이 느셨어요! 끝까지 화이팅 입니다아아아아앙!
                                                                    그리고 이렇게 한 10분타고


                                           또또 앉으시고 누워계시고. 진만오빠는 손 아픈 관계로 안탔다고 해두자.


                                                              랠리님 자장구경하는 건식오빠와 상만오빠.


                                         
아니 윤노오빠는 오빠자장구는 안타고 다른사람들 자장구만 냅다타네 .
                                                             
       
                                                   배고파요. 추워요. 졸려요. 이다와 함께해서 좋았음 크크


                                               상만오빠 이다와 셀카 타임 !!!!!!!!!!!!!!!!!!!!!!!!!!!!!!!!!!!!!!!!!!!!!

 
                               그리고 우린 지나가는길에 LSD에 들러 부품구경하고 진만오빠 바테잎 물마시고 등등
                                     친구동생오빠들 모두 다 지쳤어. 근데 난 덥기만하고 뭐 그닥 힘들진 않았다 ..

        
                                                          픽시타기전 진짜 각질님 진짜 보고싶었는디.
 

                                    그리고 동대문역 롯데리아 격파 !!!!!!!!!!!!!!!!!!!!!!!!!!!!!!!!!!!!!!!!!!!!!!!!!!!!!!!!
                                             드디어 저녁을 햄버거로. 맛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본귀요미상 여자분께 픽시헛 단체사진 부탁후 전철을 타고 . 근데 주원이와 난 낙오됐다. 우린 뭐 그 다음역에서
 기다려 주시겠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평광장에서 보자! 그리고 우린 가방을 가지고 온게 죄라며
 다음엔 절대 가방을 가지고오지않겠다고! 우리가방엔 일단 쓰레기가 젤 눈에 띄었음. 막내티를 내는거야 우린. 
 언젠간 사랑받게 되있어 언니오빠들에게.  그리고 부평광장에서 또바로 안헤어지고 사무실가서 10분 트릭후 각자 집!







                                 *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 한구 스탠딩 샷! 드디어 성공했듬 !!!!!!!!!!!!!!!!!!!!!!!!!!!! 
                           


         오늘도 크게 다친사람 없이 무사히 돌아와서 덕분에즐거운 라이디이이잉! 항상 유괘하고 라이딩만 고집하는 픽시허!
                                                                            사랑해용 감사해용♥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