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2009. 7. 29. 00:53
                       
                                    
                                  노탱오빠가 건식오빠에게 싼 마르으으으으코 안장을 선물. 솔직히 이쁘다. 
                                                                        
       
         갑자기 키얘기. 자기가 더 크다고 서로들 우기길래 결국 줄자를 꺼냈다. 노탱오빠는 발꿈치 자꾸 올려. 인정해요 오빠. 
                 노탱오빠 우린 성장판여기서 끝이에여. 그냥 살아갈수 밖에 없어여. 아 난 정말 난쟁이. 크고싶어라! 

       
        제시카 고메즈 사진보고 그냥 말을 잃은 두 오빠. 가슴 나오는 부분만 계속 반복하며 보더라. 하늘은 불공평해!!!!!!!!!!


 사무실 도착했을때 내 배는 완전 텅 빈 상태였다. 맥아리 없었다 . 계속 뭐 먹는다고는 하는데 안먹길래 안먹나보다 생각하고
 잊고 있었더니 배가 안고프더라. 지친거지 내 배도. 그러다가 한솥얘기가 나오길래. 난 당연 치킨마요. 진시므 대박 마시써여. 
                                                                   노탱오빠 잘먹었어요 !♥.♥


                     오늘 물건을 가져오셨데요. 탐나는거 대박 많았음. 파랑색남방도 므지 이쁘고 보라색 모자드.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사고싶어라. 건식오빠는 옷을 정말 깔끄마게 잘 접으시더라.. 내 방 옷도 그렇게 좀 부탁 ..
                         건식오빠가 접고있는 흰색티 갖고싶다. 아 노탱오빠 간지다 .. 역시 5:5 가르마는 남달라. 


                                   모두들 안장에 감탄하고있지. 섹시하다 비싸보인다 등등. 난 끝까지 별로다. 


                  오늘 처음 뵌 상민오빠. 잘생기셨어여! 여자친구 자장구도 곧 조만간 완성될꺼라는. 으아아아아아아앙
                                                     픽시헛에 한커플 더 추가요. 한구는 혼자서도 잘할수있다! 


                  모자쓰신 오빠도 잘생기셨다 ..  너무 도도하시다. 어렵다. 오늘 한구는 잘생기신분 두분이나 봤다아앙! 
                                  오늘 기분 좋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  호호호호호호호호오오오오오이이히히히
                        호수오빠팔뚝에 모기 두방. 아 모기 정말 싫다 . 오빠 티에 손가락이 느므 귀엽다 양말은 또 ..
                                                                        마지막 두 오빠들은. 뭐 ... 




    




                                                    
    *아 바닥 너무 더럽다. 발수건도 없다아. 내가 기부좀 해야겠다. 쓰레기 무단투기. 디박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